누구나 쉽게 따를 수 있는 리더십에 대한 훌륭한 조언
리더가 되고자 하는 욕망은 모든 사람에게 내재되어 있는 것이다.
노력만 한다면 누구나 지도자가 될 수 있다.
필요한 경험을 쌓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보려면 아래의 제안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잠재적인 문제에 대해 솔직해져라.
비즈니스 이슈는 예전처럼 숨길 수 없다.
왜 이러는 거지? 우리의 현대 생활에 내재된 모든 의사소통 때문에 그 문제들이 표면화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무엇을 해도 진실은 언제나 우세하다.
메시지에 반응하는 것보다 통제하는 게 낫지 않을까? 위대한 지도자들은 반드시 이것을 한다.
때 고객들과 직원들을 다루는 당신은 윤리적으로 행동해야 한다.
윤리는 모든 성공적인 사업의 일부분이다.
고객이 당신이 자신의 이익을 염두에 둔다고 느낀다면, 고객들은 당신에게 충성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직원들을 위한 도덕적 책임을 발전시키면서, 당신은 규칙이 지켜지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당신이 이끄는 사람들이 그들이 감사하다는 것을 깨닫게 하라.
고맙다는 말이나 좋은 직업이라는 말을 쓰는 데 오래 걸리지 않고, 하루 종일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에게도 그런 의미가 꽤 있을 것이다.
이 인정은 그들의 하루를 더 좋게 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에게 아무런 대가를 치르지 않을 것이다.
다 아는 체하지 마라.
너의 완벽한 생각조차도 때로는 틀릴 수 있다.
판단을 흐리게 하거나 주위 사람들의 말을 듣지 않도록 하지 마라.
그들은 당신의 아이디어를 개선하고 실행하는 것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수도 있고, 그들은 계획에 나타나는 문제들을 강조할 수도 있다.
기만적이거나 기만적인 행동은 피하라.
신뢰를 쌓기 위한 좋은 리더를 위해, 약속을 이행하라.
만약 당신의 불패의 봉사를 호언장담하는 것이 당신이 하는 일이라면, 당신의 부하들은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알 필요가 있다.
팀원들을 위해 야심 찬 목표를 세우는 것은 중요하지만, 달성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불가능한 목표는 실패를 요구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진정한 지도자의 소질이 없음을 보여주는 확실한 방법이다.
말하는 것보다 더 많이 들어라.
리더십은 듣는 데서 시작된다.
직원들의 의견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나쁜 일까지.
모든 직원에게 제품 및 구매자에 대해 어떤 말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시간을 내서 들을 때 무엇을 배울 것인지에 대해 분명히 놀랄 것이다.
시너지를 자주 생각해봐.
어떤 개인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라.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알아라.
당신의 개인적인 목표와 회사의 목표들이 줄을 서야 한다.
이 두 가지를 동시에 작업할 수 있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일에 너무 열정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재계에서 진정으로 도전적이고 효과적인 리더십 기술은 부하직원의 말을 듣는 것이다.
많은 경우에, 당신의 직원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아이디어에 큰 추가나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메시지를 전달했으면 피드백을 듣고 새로운 방향으로 성공을 확장하십시오.
말을 통해 효과적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리더십은 당신의 비전과 당신 자신을 붙잡는 방식보다 더 중요하다.
큰 부분은 의사소통을 얼마나 잘 할 수 있느냐에 관한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철자를 제대로 쓸 수 없고 문법으로 많은 실수를 한다면, 사람들은 여러분을 그렇게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못할 것이다.
이것을 깨닫고 글을 써라.
진로와 관계에서 앞으로 나아가려면 리더십 능력을 키워야 한다.
모든 사람은 결국 이끌어야 하고, 어떻게 이끌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 정보를 흡수하여 사용한다.